THROSTOR BRAK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원기전 댓글 0건 조회 5,981회 작성일 11-03-29 14:41

본문

제품명 :

개요
본 제동기는 JEM 1240 (Center용 전폐외선권선형저압삼상 유도전동기용 교류조작 Brake)규정에 의거 제작되는 무전압 작동방식의 Post형 삼상교류 조작제동기 입니다. 이 제동기는 전동 유압압상기(Thrustor)조작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므로 여타 제동기류에 비하여 제동작동이 유연하고 충격이 없어 완충 제동이 요구되는 용도와 각종 기중기의 주행 및 횡행 또는 선회용에 가장 적합하며 Conveyor의 정지용으로도 널리 쓰이는 제동기입니다.

표준사양


제품사진


특징 및 주의사항
◎ 삼상 교류전원에 직결하는 제동기로서 설치 및 배선작업이 간단합니다.
◎ 작동시에 소음이 전혀 없으며 제동ㅅ히 충격이 적어야되는 용도에 적격입니다.
◎ 이 제동기의 사용률은 40%ED를 표준으로 하며 사용시간은 시간당 400회 이하입니다.
◎ 전원회로의 고장등으로 단상 교류전압이 투입되면 Thrustor Motor가 작동되지 못하며 단시간내에 Coildl 소손됩니다.
◎ 작동유(변압기유)의 량이 부족하면 압상력이 저하되므로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주십시요.


표준치수

※75Kw 이상도 주문제작합니다.

제어반
DC BRAKE를 동작 시키려면 DC24V, DC90V(표준사양)의 전원이 필요하므로 당사에서는 일반삼삼교류전원을 단상직류전원으로 정류하는 각종 전원장치가 있습니다.

1) 반파 정류기

※ 주의
- 동시 절환을 할 경우 잔류자기로 인한 제동 자연현상이 발생합니다.
- 잔류자기로 인한 제동 지연현상시 S/W를 사용하여 별도전환을 하시면 신속한 응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2) 전파 정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