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 BRAKE

페이지 정보

작성자 창원기전 댓글 0건 조회 7,718회 작성일 11-03-29 15:28

본문

제품명 : AC BRAKE

제품의 특징
1. SPRING에 의한 제동 방식으로 전원을 차단하거나 정전시 확실한 제동으로 기계를 급속히 정지시켜 위험방지 및 순간정지등에 가장 적합하다.
2. 제동 TORQUE는 TORQUE 조정 NUT로 조정할 수 있어 임의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건식 다판방ㅅ힉으로 큰 제동 TORQUE를 얻을 수 잇으며 정확한 위치제어가 가능합니다.
4. 잔류자기가 전혀 없으므로 대용량에도 신속한 응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5. 전원장치가 별도로 필요하지 않으며 전동기 입력선에 병렬로 연결하여 사용합니다.
6. 삼상교류(AC 3φ)가 직접 전자석에 유입되므로 전동기에 불규칙한 전압이 유입될 경우 전자음이 발생하므로 전동기 고장을 방지할수 있습니다.
7. 7.5Kw 이하는 특수 6각 라이닝을 11Kw 이상은 GEAR로 제작되어 소음이 적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잇으며 라이닝 교체시 현장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잇습니다.
8. BRAKE 전압은 AC 220V, 220/380V로 MOTOR전압과 동일합니다.

작동원리
COIL(#10번)에 전류가 인입되면 ARMATURE(#7번)판이 SPRING(#6번)의 압력을 이기고 순간적으로 COIL판이 흡입되어 제동 LINING(#5번)과 ARMATURE판에 공극이 생겨 BRAKE가 개방 MOTOR가 회전한다.
정지시에는 전원을 차단. COIL의 흡인력이 소멸되어 ARMATURE는 압축된 SPRING의 압력에 의해 각각 LINING을 압착시켜 이 부분에 의한 마찰에너지로 관성 부하를 소멸시켜 급속히 정지시킨다.


조립 및 부품명칭


제품사진


제품사양


결선도


제품도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